아우디 코리아가 오는 25일 아우디의 대표 프리미엄 SUV인 ‘더 뉴 아우디 Q7 45 TDI 콰트로’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우디 코리아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되는 더 뉴 아우디 Q7 45 TDI 콰트로는 아우디 Q7 모델의 2세대 부분변경 모델로 3.0L 디젤 엔진과 8단 팁트로닉 변속기를 탑재해 탁월한 주행성능을 자랑한다.

다이내믹 턴 시그널을 포함한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 프리센스 360°, 듀얼 터치스크린의 MMI 내비게이션 플러스 및 MMI 터치 리스폰스, 아우디 스마트폰 인터페이스 등 향상된 안전 및 편의 사양을 더한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한다.

더 뉴 아우디 Q7 45 TDI 콰트로는 풀페인트 피니쉬 익스테리어, 파노라믹 선루프, 19인치 5-암 스타 스타일 휠이 적용됐으며 알루미늄 스펙트럼 인레이, 앰비언트 라이트와 도어 엔트리 라이트 등을 기본으로 탑재해 한층 세련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한다는 것이 아우디 측의 설명이다.

더 뉴 아우디 Q7 45 TDI 콰트로에는 아우디의 혁신적인 기술이 집약된 다양한 안전 및 고급 편의 시스템을 기본으로 탑재했다.

정지상태에서 뒤에서 빠른 속도로 접근하거나 사각지대에 있는 차량이나 자전거 등이 다가올 경우, 후방에 장착된 레이더 센서가 감지하여 사이드미러 및 도어 LED 점멸과 함께 문이 일시적으로 열리지 않는 하차 경고 시스템이 적용됐다.

또한 주행 중 사각지대나 후방에 차량이 근접해오면 감지해 사이드미러를 통해 경고신호를 보내는 아우디 사이드 어시스트가 장착됐다.

아우디 관계자는 “탑승자는 물론 보행자의 안전까지 생각하는 다양한 최첨단 안전사양을 탑재해 진일보한 주행경험을 선사한다”며 “아우디 사운드 시스템, 무선충전, 차량-운전자-네트워크간 연결을 통해 다양한 안전·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아우디 커넥트’ 등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더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아우디 코리아)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