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언택트 소비 증가에 맞춰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 업체인 아마존닷컴(이하 아마존)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팩트인뉴스=이정화 인턴기자]신한카드가 언택트 소비 증가에 맞춰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 업체인 아마존닷컴(이하 아마존)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오는 9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 아마존에서 신한카드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0달러를 즉시 할인해준다. 신한PayFAN(이하 신한페이판) 내 해외 직구·여행 전문 페이지인 ‘글로벌플러스’를 방문하면 50달러 이상 구매 시 추가 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해외 이용에 대해서 서비스나 이벤트를 제공하는 제휴카드를 활용하면 이용 구간에 따라 최대 20% 이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온라인 학습을 위해 필요한 태블릿PC와 노트북, 블루투스 이어폰을 비롯해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모든 품목에 대해 할인 받을 수 있다. 가을학기 수업 및 추석 명절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마존은 한국으로 직접 배송 가능한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고, 한국어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어 해외 직구가 생소한 고객이라도 이용하는데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와 아마존은 양사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 및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3년간 장기 협력 관계를 추진한다고 지난해 11월 밝힌 바 있다. 이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졸업·입학 시즌 행사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했다.

신한카드 디지털First본부 유태현 본부장은 “언택트 소비 증가에 따른 해외 직구 이용 니즈에 부응하여 또 한번의 큰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신한페이판이 생활금융 종합플랫폼으로 진화하여 고객들에게 차별적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역에서 지속적인 협력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사진출처=신한카드)

팩트인뉴스 / 이정화 인턴 기자 joyfully7@factinnews.co.kr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