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자녀를 위한 첫 번째 스마트폰으로 제격인 ‘갤럭시 A10e’를 17일 출시한다.

콤팩트한 디자인과 대화면을 적용한 ‘갤럭시 A10e’는 카메라, 배터리 등 스마트폰 기본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건전한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키울 수 있는 ‘삼성 키즈 홈’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저학년 자녀들도 한 손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141g의 가벼운 무게와 8.4mm의 얇은 두께로 슬림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베젤은 최소화한 ‘인피니티-V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대화면으로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카메라는 전·후면 모두 800만 화소로 고화질 셀피 활영이 가능하다. 후면카메라에 탑재된 F1.9 조리개는 다양한 순간을 더욱 밝고 선명하게 기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배터리도 3000mAh를 탑재했으며 마이크로 SD 슬롯도 지원된다. 최대 512GB 메모리 용량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삼성전자는 자녀의 과도한 스마트폰 이용을 걱정하는 부모를 위해 ‘삼성 키즈 홈’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 서비스는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갤럭시 A10e은 화이트,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이동통신사 및 자급제 모델로 출시된다.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 전국 디지털프라자, 각 이동통신사 매장,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에서 19만9100원에 구입 가능하다.

한편 삼성전자는 방학과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오는 3월 31일까지 ‘갤럭시 A10e’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영어 학습 서비스 ‘로제타스톤’을 신규 구독하는 고객에게는 ‘뉴 로제타스톤’과 ‘로제타스톤 1:1 화상 영어’ 3개월 무료 이용권과 ‘클리어 커버’ 등 자신만의 개성에 맞춰 꾸밀 수 있는 배경화면 6종을 무료 제공한다.

 

(사진제공=뉴시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