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할인 쿠폰 10만장 선착순 지급

▲ 롯데온 KT 업무 제휴(제공=롯데쇼핑)

[팩트인뉴스=문수미 기자]롯데온이 KT와 업무 제휴를 맺고 신규 회원 확보에 나선다.

롯데온은 이달부터 KT 멤버십 회원들에게 롯데온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엘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온은 KT와 제휴를 통해 1000만명의 KT 회원들에게 롯데온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고 전했다. 또한 KT 회원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해 신규 고객 창출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롯데온은 KT 일반 회원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할인 쿠폰을, VIP 회원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매달 1장씩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롯데온에서 KT 멤버십 인증 후 다운로드 및 사용이 가능하며, 할인 쿠폰은 일반 회원과 VIP 회원 각각 선착순 5만명에게 제공된다.

오는 7일까지 프로모션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KT 회원이 제휴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이벤트 기간 내에 사용하면 엘포인트 1000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지경 롯데e커머스 마케팅팀장은 “이번 KT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1000만명에 달하는 잠재 고객을 확보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제휴를 통해 신규 고객 창출에 나설 것”라고 말했다.

 

팩트인뉴스 / 문수미 기자 tnal9767@factinnews.co.kr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