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인뉴스=이지현 기자]배우 서강준이 필리핀 마닐라에서의 첫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서강준은 지난 25일 필리핀 마닐라 뉴 프론티어 극장에서 팬들과 잊지 못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태국, 일본에 이어 올해 아시아에서 열린 세 번째 팬미팅이자 필리핀에서의 첫 팬미팅이다.

이날 서강준은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의 OST ‘You’re My Love’를 부르며 무대에 등장했다.

필리핀에서의 첫 팬미팅인 만큼 필리핀에 온 소감, 먹어본 필리핀 요리 등의 토크로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었고, 필리핀에서 방영을 앞둔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 관한 이야기로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팬들과 링 토스, 스택 어택 등의 다양한 게임을 통해 열정적인 대결을 펼치며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

필리핀에서의 첫 팬미팅을 마치며 서강준은 “마닐라는 처음 방문하게 됐는데, 필리핀 팬분들을 가까이서 만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 필리핀에서 여러분들을 또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며 다음을 기약하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서강준은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OCN 내부 감찰 스릴러 ‘WATCHER’에서 김영군 역에 캐스팅돼 현재 촬영에 열중하고 있다.

[사진제공=판타지오]

 

팩트인뉴스 / 이지현 기자 factinnews@factinnews.co.kr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