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홈쇼핑 역시즌 특집 방송 진행(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겨울 시즌 인기 상품 및 신상품 할인 판매하는 역시즌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9일까지 모피, 패딩 등 지난 겨울 인기상품 및 올겨울 신상품을 최대 45%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계절에 구애 받지 않는 ‘시즌리스’ 소비가 보편화되면서 매년 역시즌 상품 매출(주문금액 기준)이 50% 이상 신장하고 있다. 이런 추세와 함께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운 환경에 처한 파트너사의 재고 부담을 해소하고 고객들에게 알뜰 쇼핑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예년보다 한 달여 앞당겨 역시즌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특히, 프라임 시간대 (오전·오후 8시~11시)에 방송되는 ‘엘쇼(L.SHOW)’, ‘이수정샵’, ‘영스타일’ 등 패션 간판 프로그램들을 통해 집중 판매한다.

20일 ‘엘쇼’(오후 10시30분)에서는 150분간 명품 브랜드의 역시즌 의류, 잡화 등을 집중 선보인다. ‘프라다’의 겨울 시즌 인기상품인 ‘폭스퍼 구스다운 패딩코트’를 비롯해 ‘몽클레어 선글라스’ 등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지난해 약 10만 세트가 판매된 ‘험멜 벤치코트’, 매회 방송마다 인기를 모은 ‘로베르토 카발리 카모플라쥬 빅숄’도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24일 ‘이수정샵(오전 9시25분)’에서는 자체 기획 브랜드 ‘LBL’의 ‘친칠라 롱코트’, ‘에르메네질도 제냐 남성 코트’의 물량을 소량 확보해 선보이고, 모피 대표 브랜드 ‘진도’의 인기 상품들도 업계 최저 가격에 판매한다.

이밖에 26일 방송되는 ‘영스타일(오전 8시15분)’에서는 ‘라우렐 라쿤 니트 후드 가디건’, ‘루나코어스 폭스 코트’등 올 가을/겨울 신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백화점 입점 브랜드의 지난 시즌 인기 아우터들도 평균 9~10만원대에 판매한다.

또한 롯데홈쇼핑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다니엘에스떼’, ‘아이젤’, ‘라우렐’ 등 단독 브랜드를 비롯해 ‘비지트인뉴욕’ 등 백화점 입점 브랜드의 패션, 레포츠, 잡화 상품 총 100여종을 최대 51%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전지적 역시즌 시점’ 행사를 동시 진행한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역시즌 쇼핑에 대한 높은 고객 선호도를 반영해 지난 겨울 시즌 인기상품과 올 겨울 신상품을 미리 선보이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파트너사에게는 재고 부담 해소를, 고객에게는 알뜰 쇼핑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